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민물낚시 두창 저수지- 수몰포인트 붕어 낚시 낚시포인트 텐트설치가 가능한 낚시터

by 리 노아 2021. 10. 15.
728x90
반응형
SMALL

민물낚시 두창 저수지- 수몰 포인트 붕어 낚시 낚시 포인트 텐트 설치가 가능한 낚시터

이번에 다녀온곳은 두창 저수지입니다.

두창 낚시터는 용인에 위치한 낚시터이며 서울에서 출발할 경우 1시간에서 1시간 반 정도 걸리는 장소입니다. 대부분의 대형 저수지나 경치가 좋은 낚시터는 용인과 화성 쪽에 많습니다.

 

두창 낚시터는 62000평 정도의 큰 저수지입니다

어종은 붕어 잉어 향어 참붕어 쏘가리 가물치 등 여러 어종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싫어하는 블루길도 서식하는 곳입니다. 

 

블루길이 없는 저수지도 종종 있지만 작은 소류지에도 이미 많은 베스와 블루길이 살고 있기 때문에 이 블루길을 피하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끼는 글루텐과 옥수수입니다. 옥수수를 이용해서 붕어만 유인할 수도 있지만 블루길도 가끔 콘을 먹으러 오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옥수수 글루텐을 추천합니다.

 

현재 수위는 많이 올라와 평균 수심은 2미터 이상 대부분 나오고 있고요

 

제가 좋아하는 포인트는 수몰나무 포인트입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지금은 이렇게 뿌리가 보이지만 10월이 지나면 나무가 물에 잠겨 많은 어종이 놀러 오는 좋은 포인트가 됩니다 수심은 1미터 내외로 낮은 수심이지만 개인적으로 경치가 너무 좋고 고기도 많이 나오는 장소라 두창에 방문한다면 꼭 자리하는 곳입니다

관리실은 입구에 있습니다 가볍게 식사도 가능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포인트는 이 반대쪽입니다.

수상 방갈로도 잘되어 있어 가족이 방문하기도 좋아 보여요

어종이 많은 만큼 블루길도 많아요. 그리고 블루길이 큽니다 정말 커요 손맛은 있지만 기분은 별로입니다.

하지만 블루길만 빼면 좋은 낚시터입니다.

고기도 많고 제일 중요한 것은 깨끗합니다. 물이 정말 깨끗하고 모기 파리가 없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모기 파리가 없습니다.

https://youtu.be/jlpR27Z3gdA

 

낚시 후 자리정리는 필수 입니다~~

깨끗하게 사용하면 오래오래 지용할수있는 저수지 입니다. 요즘 환경문제로 많은 저수지가 낚시 금지구역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좋은 낚시환경을 위해 같이 노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