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학로 데이트 고로케연구소가 맛있다 .....^^

by 리 노아 2016. 4. 21.
728x90
반응형
SMALL

대학로 고로케 나만의 맛집

매일 PC와 카메라 붙잡고 주야장천~~~일만 하는 내가 불상해 보였는지
대학로 데이트 신청이 들어왔다.
이것이 기회임을 알고 있는 나는 거절하지 않고
대학로로 달려갔다^^
주된 이유는 연극이다.
분명 연극을 보러 간 것인데 너무 배가 고프다 .....ㅠ.ㅠ 

그래서  길 가다 만난  고로케집~~~~~~

 

 

 

 

바로 가서 한방에 훅~~둘러보고  바로 골랐다 ㅋㅋㅋ

하나는 치즈고 하나는 야채임^^

 

 

 

나와 내 님을 위해 2개^^
비주얼부터가... 노릇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매우 좋다.
튀겨놓은 것을 주지 않고 주문하면 바로 한 번 더 튀겨준다^^
사장님 최고~~^^

 

 마로니에 공원 쪽에 있는 고로케집^^

 

 

대학로에 공연을 보러 갈 때~~~
공연 대기시간이 애매하고.... 배고픈것도 애매하다면....
이 고로케 하나 추천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웨딩스튜디오 입니다^^ 자주 놀러 오셔서 구경하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