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휴게소이야기-행담도 휴게소 휴게소 맛집

by 리 노아 2021. 8. 9.
728x90
반응형
SMALL

휴게소 이야기-행담도 휴게소 휴게소 맛집

여행을 하거나 장거리 출장을 가다 보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이 휴게소인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가장 많이 방문하게 되는 곳이 행담 휴게소입니다. 행담 휴게소는 규모가 큰 휴게소 중 한 곳인데요. 주차나 편의 시설이 잘 되어 있어 마음에 드는 곳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한속도 피라기에도 좋은곳이고 그리고 이곳은 길이 잘 막히는 도로에 위치하다 보니 힘들 때 잠깐 쉬어 가기에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휴게소에는 간식이 많은 스낵바와 간편히 이용할수 있는 편의점 그리고 식사까지 가능한 식당도 많이 있어서 원하는 메뉴를 고르기에도 좋고요.

 

그리고 아울렛도 있어서 짐을 챙기다가 깜박하거나 부족한 소품을 준비하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앞쪽에 위치한 스낵바 입니다.전 핫도그를 좋아하는데 지금은 코로나라 밖에서 먹는 것이 힘들어요.

다른 이용객들도 음식물을 구입하고 차에서 드시더라구요.

아웃렛 쪽에도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었었는데요. 사람들이 많아서 전경으로만 남겼어요.

구입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이용하는 분들이 적어요 날이 많이 더운 것도 있지만 야외에서 식사는 아직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내부 식사하는 곳은 칸막이와 세정제를 준비해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어요. 규모가 큰 곳이라 그런지 대부분의 식당이 영업을 하고 있어요.

저는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음료 정도만 이용합니다. 휴게소 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 빨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밀크티~~~

이곳에 방문하면 꼭 한 번은 들리는 곳이에요. 운전 중간중간 당분을 섭취해주면 정말 좋아요.

 

코로나 전에는 감자 떡볶이 핫바 핫도그 등 거의 식사 수준으로 음식을 즐기던 곳이 었는데 음료만 사야 하는 지금 시국이 참 마음이 아프네요.

 

다른 휴게소들은 일부만 영업을 하거나 내부에서 식사가 안 되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행담도 휴게소는 지금도 모든 매장을 열고 영업 중이라 좋은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