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이야기

남양주 노지 무료낚시터 왕숙천 포인트-민물낚시 노지낚시터 초보 낚시

by 리 노아 2021. 7. 4.
728x90
반응형
SMALL

남양주 노지 무료 낚시터 왕숙천 포인트-민물낚시 노지 낚시터 초보 낚시

낚시터는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양어장 관리터와 기존에 있는 저수지를 이용하는 저수지 낚시터 그리고 하전이나 작은 소류지인 노지 낚시터가 있습니다. 처음 낚시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려운 노지 낚시터보다는 양어장 관리터 중 손맛터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왕숙천은 산책과 차박도 가능하고 캠핑도 가능하고 물놀이도 가능한 좋은곳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자연 하천입니다.

 

많은 조사님이 찾는 남양주 왕숙천 포인트입니다. 

왕숙천 포인트

위 보이는 장소는 차로 이동하셔서 근처에 주차 후 준비하시면 됩니다. 주차를 하실 때는 주민들의 생활에 불편이 되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모기가 좀 많습니다. 모기 기피제를 꼭 준비하세요. 낚시 시작 전 낚시 금지구역을 다시 확인 후  시작하셔야 하며 오염이 심한 떡밥보다는  생미끼를 추천합니다. 

왕숙천 두번째 포인트

두 번째 포인트입니다. 이곳도 낚시 금지 확인을 하시고 낚시를 시작하세요. 

 

왕숙천은 깊은 물은 아닙니다 수심은 5~70센티 정도이며 이보다 조금 깊은 곳도 있습니다. 장대보단 20~24대 사이의 작은 대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종은 잉어 붕어 메기 등 여러 물고기가 서식 중입니다.

 

왕숙천 위 두 포인트는 많은 조사님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낚시가 끝나면 꼭 깨끗한 뒤처리는 필수입니다. 

 

남양주 근처의 노지 낚시터를 찾는 낚시인 분들은 위 두 포인트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왕숙천엔 좋은 포인트가 많으니 도착하시면 한번 둘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