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평창 여행 2박 여행기 -1편- 오리엔트 리조트 2박-숙박시설 이용 수영장이 좋다 평창 놀거리 구경할곳 정말 많다

by 리 노아 2021. 7. 25.
728x90
반응형
SMALL

평창 여행 2박 여행기 -1편- 오리엔트 리조트 2박-숙박시설 이용 수영장이 좋다 평창 놀거리 구경할 곳 정말 많다

이번에 평창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서울에서는 집과 사무실만 오가다 보니 조금 멀리 가고 싶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다행히 비소식이 없어서 맑은 날씨에 여행을 했지만 역시 강원도는 햇빛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팔이 다 탓어요. 우리 가족이 평창을 가면서 생각한 코스는 맛집과 계곡 그리고 바다 이 세 곳을 다녀 오는 것이 목표였는데요. 다행히 원했던 코스는 다 다녀온 것 같습니다. 강원도는 이쁜 계곡과 맛집이 생각보다 많거든요. 바다도 정말 가깝고요.

 

오늘은 제가 묵었던 숙소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여기에 회원권이 있어서 자주 이용을 해요.

 

오리엔트 리조트 2박 생활

오리엔트 리조트

저는 밤에 도착했습니다.

일을 끝내고 출발을 한것도 있고 서울에서 평창 리조트까지는 거리가 140km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시간은 2시간 조금 넘게 걸렸고요 평일이라 시간이 많이 단축된 것 같습니다 주말에 출발하면 3~4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휴게소도 자주 들러서 먹방도 하고 오는 길이지만 휴게소 간식 코너도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 많더라고요. 여행을 할 때 휴게소는 이동의 재미를 주는 곳인데 많이 아쉽더군요. 그 덕에 리조트에도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로비는 어느 호텔과 비슷하고요 주차공간은 2주차장 까지 운영해서 주차는 무리 없이 가능했습니다. 

 

숙소내부모습

제가 신청한 룸입니다. 2인실로 선택을 했어요 2인실은 침대방과 온돌방이 있고 제가 선택한 방은 침대방입니다. 침대는 불편하지 않고 쓸만했고 베란다가 있어서 간단한 빨래 건조나 잠깐 쉬는 타임을 가질 수 있어요. 내부에서는 절대 취사가 안돼서 가볍게 음료 정도만 먹고 식사는 밖에서 해결해야 합니다. 내부엔 티브이 개인 와이파이도 있어서 좋고 냉장고도 있어요. 매일 1시에 방청소를 해줘서 편합니다. 전 1시 청소 타임이 있다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침 조식신청이 가능한데요 조식은 전날 미리 신청해야 하고 메뉴는 샐러드바 한식 빵 등이 있어요  전 아침은 먹지 않아서 조식은 패스했고요 잠이 많아서.... 아침식사는 잘 안 해요

 

리조트의 장점은 수영장이 정말 좋아요. 대형 수영장과 아이들이 이용할 수있는 낮은수영장 그리고 야외 온수풀이 있어서 다른 여행지를 찾지 않고 수영장만 이용하는 투숙객도 많을정도 입니다. 우리가족은 수영장만 이틀동안 8시정도 이용한것 같아요 중간에 스낵바도 있어서 식사도 하고 솔직히 이 스낵바 이용할려고 조식을 이용안한것도 있어요. 음료랑 소세지 치킨 떡볶기 등 메누가 많거든요.

 

 

밤에는 야외 바베큐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기나 음식물을 사와서 먹을수 있는 장소를 따로 만들어 이용할수 있게 꾸며진 곳이 있어요 사용요금은 세팅비용이 2만 원이고 불판과 물 버너 등 제공해 줍니다. 다 먹고 청소는 하고 나와야 해요  사용시간은 2시간이고 시간이 더 지나면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따로 판매하는 것은 주류와 음료예요. 주류와 음료는 외부반입이 안돼요. 이곳에서 구매해야 해요. 

 

오리엔트 리조트는 평창으로 여행을 가면 항상 이용하는 숙박시설이에요. 여름에는 수영장이나 골프 겨울에는 스키 근처에 좋은 스키장과 골프장이 많아서 이동과 숙박이 편하거든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뷰입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좋아요. 셀카 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다음 편은 계곡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